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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내부 커뮤니케이션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


효과적인 의사 소통 전략 수립.


계획에 소비 된 시간은 잘 소비 된 시간입니다.


프로젝트를 제공하라는 압박감을 느낄 때 신속하게 진행 상황에 대한 증거를 제시하고자합니다. 그러나 목표와 목적이 명확하지 않으면 실패 할 위험이 있습니다.


먼저 프로젝트에 대한 목표 또는 비전을 식별하십시오.


예를 들면 : '우리는 영국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받은 부서를 갖고 싶으며 세계 톱 3에 있어야합니다.' 장기 목표에 중점을두면 부서 또는 팀에게 공통의 목적을 부여합니다.


SMART 목표 (구체적, 측정 가능, 달성 가능, 현실적이고 시간별)


예를 들어, '2014 년 10 월까지 추가로 30 명의 연구원을 수용 할 준비가 된 건물 확장을 위해 1 천만 파운드를 모으고 싶습니다.' 2014 년 10 월에 '우리가 성공 했습니까?'라는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매우 쉬울 것입니다. SMART 목표가 없다면 성공을 측정 할 수있는 어떠한 것도 가질 수 없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어떤 잠재 고객에게 도달해야합니까?


목표를 달성했는지 여부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큰 힘을 가진 청중에 대한 귀하의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그러나 '강력한'관객에 대한 영향력을 가진 사람들은 무시하지 마십시오.


잠재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잠재 고객에게 프로젝트 지원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장려하십시오. 학계, 교직원, 학생 등 내부 관객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무엇을하고 생각하고 싶습니까?


어떻게 그들을 설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모순 된 메시지를 피하면서 각 청중에게 맞는 명확한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청중들에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권장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청중이 작고 현지화되어 있다면 문을 두 드리거나 전단지를 배포하고 사람들을 회의에 초대하는 것이 미디어와 웹 같은 대중 매체를 사용하는 것보다 효과적 일 것입니다. 그렇다고해서 의사 소통의 조합을 사용할 수는 없지만 잠재 고객을 효과적으로 타겟팅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어떤 도움이 필요합니까?


필요한 사람들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있게 될 것입니까? 이 비용이들 것입니까? 앞으로 계획을 세우면 필요한만큼 자금과 시간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를 쓰고 사진을 찾고 디자인 및 인쇄를 위탁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얼마나되는지 광택 브로셔가 원하는 경우.


목표 날짜부터 거꾸로 작업하고 수행해야 할 작업과시기를 식별하십시오.


활동의 시간표를 사용하고 프로젝트 팀과 자주 검토하십시오. 이것은 계정에 사람을 보유하고 모든 문제를 알려드립니다. 승인을 받고 시간표에 고려해야 할 사람과위원회를 찾아야합니다.


프로젝트의 시작 부분에서 성공을 어떻게 보여줄지 알아보십시오.


모금 목표가 달성되었거나 건물이 건설되었음을 입증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질적 평가에 대해서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새 건물의 연구자들은 무엇을 생각합니까? 그것은 그들의 요구를 충족 시키는가? 그들이 행복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그것은 보너스입니다.


외부 커뮤니케이션 : 옥스포드 교육.


우리는 외부 관객에게 우리 동문들의 커리어 업적에 대한 연구를 통해 옥스포드 경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이해하기를 바랐다. 참여와 접근을 넓히는 데 투자했다. 신청 및 인터뷰 프로세스의 엄격함; 튜토리얼 교육, 최첨단 시설에 대한 접근 및 다 학제 대학 환경에서의 교육으로 얻을 수있는 혜택 우리 졸업생들이 직장으로 데려가는 기술.


잠재적 지원자가 옥스포드를 가치있는 투자로 여기기를 바랍니다.


인쇄 된 문서와 관련 웹 페이지를 제작함으로써 우리는이 모든 정보를 수집하고 학생들과 졸업생들의 사례 연구를 통해 메시지의 진정성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잠재적 인 지원자들이 옥스포드를 가치있는 투자로보고 탁월한 교육을 제공하고 장기 고용 전망을 개선하기를 원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정치인과 언론이 입학 절차가 공정하고 엄격하며 옥스퍼드 교육이 돈을 위해 가치를 제공하고 영국 경제에 기여하며 영국의 국제 위상을 향상 시킨다는 사실을 알기를 원했습니다.


이 문서는 고용주, ​​정치인, 기부자 및 언론 매체에 보내졌으며 잠재적 인 지원자와 학교 및 대학 교사를 포함하여 더 많은 청중에게 홍보되었습니다. 웹 페이지는 새로운 텍스트 및 사례 연구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수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이 문서는 Browne Review of Higher Education Funding and Student Finance에서 유용한 로비 도구였으며 옥스퍼드 경험에 대한 통찰력, 졸업생과 교사를위한 품질 및 혜택을 원하는 외부 잠재 고객, 특히 잠재 지원자와 교사에게 계속 홍보되었습니다. 사회.


커뮤니케이션 전략 작성.


2013 년 5 월 21 일과 29 일에 개최되었습니다.


의사 소통 전략은 목표, 청중, 전술, 시간 척도를 명확하게 식별하고 궁극적으로 성공을 측정하는 방법을 명확히 밝히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주요 프로젝트에서는 필수적이지만 진행중인 작업을 재평가하고 변경해야 할 사항을 확인하는 유용한 수단입니다.


블로그 삽입.


능력을 키우고 참여하십시오. 어디에나.


마케터와 커뮤니케이터가 전 세계 TV 화면을위한 강력한 디지털 간판을 제작할 수있게합니다.


2017 년 3 월 1 일 / Colin Bovet / Internal Communications.


201 17 년 내부 커뮤니케이션 베스트 프랙티스.


2017 년 3 월 업데이트 됨.


메시지가 전달되는 정도는 메시지 자체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내부 커뮤니케이션에 관해서는 분명히 사실입니다. 기업 문화는 변화하는 시대에 조직에 중요한 전략적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문화가 - 목표, 가치 및 관습으로 구성되는 - 직원들이 이해하고 그에 따라 행동하도록 효과적으로 전달되어야합니다. 따라서 의사 소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뿐만 아니라 의사 소통 방법에 대해서도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2017을 사용하여 내부 의사 소통 전략을 개선하고 팀을 연결, 참여 및 동기 부여 할 수있는 새로운 전략을 구현하십시오. 아래의 17 가지 내부 의사 소통 모범 사례는 귀하가 그렇게하도록 돕습니다.


1. 구상하고, 전략을 수립하고 & amp; 먼저 계획하십시오.


"좋은 아이디어는 잠재력을 실현하기위한 좋은 전략이 필요합니다."


& # 8211; Reid Hoffman, LinkedIn 설립자


귀사 팀과 귀사의 내부 커뮤니케이션은 무엇을 원하십니까? 어떻게 거기에 갈 거니? 지금 당장은 어디에 서 있고 개선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까? 얼마나 빨리 목표에 도달하고 싶습니까?


다른 어떤 것보다 먼저 이러한 유형의 질문에 대한 답을 사용하여 내부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 또는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내 놓았 는가는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 당신이 원했던 것처럼 간단하거나 정교하고, 일반적이거나 특정한 것으로 만드십시오. 잘 정립 된 전략은 당신을 계속 추적하고 내부 커뮤니케이션 성공에보다 효율적으로 접근하도록해야합니다. 최소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입니다.


2.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키는 도구는 사람들이 서로에게서 배울 수있는 방식에 중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큰 신념으로 생각합니다."


팀이 바쁘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내부 통신 시스템으로 귀찮고 마찰이 듭니다. 다행히도 내부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모범 사례를 통해 간단하고 고통스럽지 않은 수많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나왔습니다. 직원들이 참여하고 실제로 그것을 즐기는 지 확인하십시오.


내부 커뮤니케이션 모범 사례를 육성하는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Slack, Yammer 또는 HipChat와 같은 회사 채팅 소프트웨어 구현 가능할 때마다 Google 드라이브와 같은 클라우드 기술 사용 모든 캘린더, 문서 등 (예 : Google, Apple, Microsoft)에 하나의 플랫폼 사용 디지털 간판을 통한 시각적 통신으로 인한 과부하 방지.


3. 시각적으로하십시오.


"비주얼은 아이디어를 간식으로 표현합니다."


& # 8211; Kim Garst, Boom Social의 CEO.


일반적으로 인용되는 통계에 따르면 인구의 65 %가 시각 학습자이므로 많은 사람들이 직장에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올바르게 완료되면 시각적 정보는 소화하기 쉬운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하며 텍스트보다 더 오래 지속되는 인상을줍니다. 포스터를 인쇄하는 대신 사무실에 TV를 마운트하고 회전식 비주얼 메시징을 표시하기 위해 디지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무실에서 다양한 영상을 표시하려면 Enplug와 같은 전용 디지털 간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다양한 목적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회사 공지 사항, 채용 정보, 판매 및 마케팅 지표 등 또는 속보 및 날씨와 같은 회사 특정 정보를 알려주십시오. 목표, 성과 또는 동기 부여 견적을 표시하여 팀에 영감을 부여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피드, 라이브 해시 태그 벽 또는 팀 사진.


4. 재미있게 만들어라.


"재미는 내가 비즈니스를하는 방식의 핵심이며, 처음부터 내가 한 모든 일의 열쇠였습니다."


사라진 이유는 그것이 "일"이라 불리는 이유이고 그것이 재미로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PGi의 2013 년 설문 조사에 따르면 밀레니엄 세대의 88 %가 "재미 있고 사회적인 직장 환경"에서 일하기를 원합니다. 일은 재미 있고 생산적 일 수 있으며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Enplug는 Slack에 "임의"라는 제목의 채널을 사용하여 팀 구성원들이 엉뚱한 뉴스 기사, 재미있는 YouTube 동영상 및 기타 재미있는 것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노동자들이 우정을 쌓는 동안 증기를 날려 보내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5. 가능할 때마다 측정 항목을 포함하십시오.


"측정되고 관찰되는 모든 것은 향상됩니다."


& # 8211; Bob Parsons, 창립자, GoDaddy.


계량화하고 회사의 성과를 파악할 수 있다면 팀의 업무 윤리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메트릭스는 직원에게 회사의 현재 및 과거 성과, 성과 추세, 도달 목표 및 이러한 목표 달성을위한 진행 상황을 알려야합니다. 디지털 사인을 사용하여 사무실 전체에 메트릭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회사, 부서 또는 개인에 대한 통계를 보여줌으로써 팀에 다양한 수준의 동기 부여를 부여하십시오.


6. 큰 그림을 놓치지 마라.


"더 높은 목적에 호소하는 것은 모두가 합쳐져 ​​더 잘 함께 일할 수있게 도와줍니다."


& # 8211; Fran Maier, 창업자, 경기.


특정 대상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환상적이지만 회사의 중요한 목표, 사명 및 기타 문화 구성 요소를 회람하는 대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항상 그들에게 상기되도록 일상적인 문제 외에도 이러한 것들을 전달해야합니다. 팀원들에게 더 큰 그림을 상기시키기 위해 그들을 s, 디지털 디스플레이 또는 내부 뉴스 레터에 포함 시키십시오. 그리고 그들 자신보다 더 큰 무언가의 일부입니다.


7. 피드백과 아이디어를위한 채널을 제공하십시오.


"최고의 문화를 구축하기위한 우리의 비밀 무기는 공개되어 있습니다. 정직한 피드백. 모든 팀원은 매일 HelloSign에서 우리의 삶에 기여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끊임없이 개선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더 중요한 것은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


& # 8211; Gina Lau, HelloSign 팀 운영


"피드백"은 a-b-c-d-e-f라는 영문자 중 가장 짧은 단어라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 흥미로운 사실 ​​외에도 피드백은 모든 회사의 생존과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여기에는 고객의 피드백뿐만 아니라 직원 피드백도 포함됩니다.


생각이나 생각이 결코 표현되지 않으면 어떤 가치가 있습니까? 팀이 작업장, 현재 제품, 잠재적 인 미래 제품 또는 회사 전반에 관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아이디어를 공유 할 수있는 채널을 제공하십시오. 회사 포럼, 회사 채팅 소프트웨어 내의 지정된 채널, 사무실의 화이트 보드 또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채널이 없으면 어떤 회사도 잃을 수없는 훌륭한 아이디어와 유용한 비판을 놓칠 수 있습니다.


8. 부서 간 의사 소통 및 협업을 장려하십시오.


"효과적인 의사 소통은 대인 관계, 그룹 간, 그룹 내, 조직 또는 외부 수준에서든 전문적 성공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 # 8211; Mike Myatt, N2Growth의 창립자이자 회장.


내부 의사 소통의 목표 중 하나가 직원들에게 서로 배울 수있게하려면 부서 간 의사 소통이 중요합니다. Q & amp; A 세션 또는 다른 부서 간의 특별 회의를 개최하여 의사 소통, 협업 및 통찰력 공유. 예를 들어, Enplug는 직원들이 자신의 팀이 아닌 다른 팀에게 질문 할 수있는 정규 부서별 Q & A 세션을 개최합니다. 배운 것 이외에도 부서별로 고립 된 감정을 유지합니다.


9. 통신 오버로드를 피하십시오.


"효과적인 내부 커뮤니케이션은 사람들을 서로 연결시킬뿐만 아니라 적시에 적절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 8211; Marijn Deurloo, imgZine의 CEO.


인터넷의 시대는 이전보다 더 많은 정보와 즉각적인 서신에 액세스 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이는 축복이자 저주가 될 수 있습니다. 내부 의사 소통을 통해 생각하는 것이 더 많습니다. 일을 간단하고 간결하게 유지하십시오. 내부 뉴스 레터를 자주 발송하지 않거나 적은 수의 측정 항목을 표시하십시오. 적시에 적합한 사람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팀이 감사 할 것입니다.


10. 행동에 영감을 불어 넣지 말라.


"경쟁력이 있고 성공을 유지하려는 기업은 동료를 참여시키고 동기를 부여하고 영감을 불어 넣을 수 있어야합니다."


& # 8211; Viktoria Tegard, Virgin Atlantic Airways 내부 통신 책임자.


먼저 팀원들에게 알리는 것이 필요하지만 내부 의사 소통 관행은 궁극적으로 행동으로 이어져야합니다. 버진 애틀랜틱의 빅토리아 테 가드 (Viktoria Tegard)는 위의 인용문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내부 커뮤니케이션은 팀이 참여하고 동기를 부여하며 영감을 얻어서 팀을 뛰어 넘을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


메시지에 행동 촉구 포함 동기 부여 인용문, 회사의 사명 및 목표 등을 공유합니다. 특정 업적에 대해 개인이나 팀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11. 통신 회선을여십시오.


"커뮤니케이션은 항상 하향식 모델을 따를 수 없습니다. 오늘날 비즈니스에서 정보의 유동성이 확보되면 리더는 훌륭한 청중이어야합니다. 그들은 보낼뿐만 아니라받을 수 있어야합니다. "


& # 8211; 조셉 Badaracco, 비즈니스 윤리학 교수,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열린 문 정책"을 갖는 것은 물리적 공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누군가는 내부 통신 시스템을 통해 상급 관리자를 포함한 회사의 모든 사람과 쉽게 연락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의사 소통의 통로를 열면 팀 구성원들은 협박을 당하지 않고 서로 대화 할 수있게됩니다. 대기업이든 신생 기업이든이 내부 의사 소통 관행은 공백을 메우고 직원 간 정통적이고 정직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2. 투명성 유지.


"투명성은 사고 방식의 변화로 시작됩니다."


& # 8211; Kevan Lee, 콘텐츠 제작자, 버퍼


위의 버퍼 상태에서의 Kevan Lee와 마찬가지로 투명성은 단순한 정책 이상이며 사고 방식입니다. 투명성은 신뢰, 책임 및 열린 대화를 형성하기 때문에 내부 커뮤니케이션에 매우 중요합니다. 팀이 특정 문제에 대해 어둠에 빠져있는 것처럼 느낀다면 질문을하고 그 문제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이 모든 정보를 이용할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최소한 투명성을 유지하는 것은 회사 내 조화와 교감에 엄청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13. 소셜 미디어의 회사 관련 사용을 권장하십시오.


"직장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실제로 전화 나 휴대 전화를 사용하지 않는 것만큼이나 의미가 있습니다."


& # 8211; Ryan Holmes, 창립자 겸 CEO, Hootsuite.


우리는 당신이 생각할지도 모르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는 직장에서 자리를 잡지 못합니다."그러나 어떤면에서 실제로 격려되어야한다고 말하면 어떻게 될까요? 팀이 Facebook, Twitter, Instagram 등에서 근무하고 재미있는 사진을 공유하고 공식 회사 페이지에 태그를 지정하십시오. 직원 참여 및 사기뿐만 아니라 회사 노출 및 자신의 정체성과 정체성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14. 업계 소식, 추세 및 통찰력을 공유하십시오.


"사람들에게 정보를주지 않으면 공허를 채울 무언가를 만듭니 다."


& # 8211; Carla O'Dell, CEO, 미국 생산성 및 품질 센터.


팀은 회사의 일원 일뿐만 아니라 산업의 일부입니다. 모든 팀 구성원은 CEO에서 웹 디자이너에 이르기까지 최신 산업 분야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야합니다. 뉴스, 시장 동향, 의견 및 기타 산업 관련 광고문을 서로 공유하도록 권장하십시오. # 6과 마찬가지로 팀이 자신보다 더 큰 무언가에 기여하고 있으며 변화의 원동력 인 것처럼 느끼기를 원합니다. 이는 강력한 동기 부여 요소입니다.


15.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사용하여 성공을 인식하고 칭찬하십시오.


& nbsp; 인정은 희소 한 자원이 아닙니다. 사용하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 # 8221;


& # 8211; Susan M. Heathfield, 인사 전문가, About.


사소한 칭찬은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특히 직원들이 소중하게 여기고 느끼고 싶어하는 시대. 미국 심리학 협회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가 실시한 2012 년 설문 조사에 따르면 가치가 있다고 느끼는 직원은 "참여도, 만족도 및 동기 부여 수준이 높습니다."라고 말하면서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채팅 소프트웨어를 통해 개인 또는 부서별 성공 사례를 발표하는 것처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 내부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채널. 이 모범 사례는 직원 사기뿐만 아니라 귀사의 생산성 및 성장에 도움이됩니다.


16. 페르소나가있는 고객 중심의 팀을 만듭니다.


& # 8220; 팀원이 고객에게 집중할 수있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고객에게 활력을 불어 넣으십시오. & # 8221;


& # 8211; Alison Davis, CEO & amp; 설립자, 데이비스 & amp; 회사.


Alison은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사용하여 직원을 고객과 연계시킬 것을 제안합니다. TV를 통해 시청 한 영화 (Walking Dead 또는 Downton Abbey)와 선호하는 간식 (에다 마메 또는 육포)을 비롯하여 사진, 인구 통계, 좋아요 및 싫어요가있는 일반적인 고객의 프로필을 만듭니다. 그렇게하면 고객은 생생하고 실체가 생기고 마음이 생깁니다. & # 8221; 이 개인 설정을 팀과 자주 공유하십시오 & # 8211; 대화, 뉴스 레터 또는 사무실의 디지털 간판 사용


17. 직원 자원 및 교육을 홍보하십시오.


직원들은 자신의 회사가 개인적으로나 전문적으로 개발 한 그대로 투자하고 있음을 알고 싶어합니다. 직원들이 환상적인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회사에서 제공하는 리소스를 알립니다. & # 8221;


-Belén Alemán, Learning & amp; 멜트 워터 샌프란시스코 개발 프로그램 관리자


내부 커뮤니케이션은 직원에게 제공되는 혜택과 리소스를 지속적으로 전달해야합니다. 여기에는 기본 건강 보험 및 401K 계획부터 회사 후원 세미나, 오프 사이트 교육 기회 및 경력 형성 워크샵까지 모든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채팅, 디지털 간판, 내부 블로그 또는 직접 팀 회의를 조합하여 사용법을 익히십시오. 직원들이 회사를 통해 자신의 개인적 및 전문적 개발에 투자하도록 유도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장기적으로 혜택을 입습니다.


Enplug의 현대적이고 간단한 디지털 간판 소프트웨어는 사무실의 모든 화면을 공지 사항 및 직원 인식, 소셜 미디어 및 뉴스 피드, 대시 보드, 회의실 일정, 동기 부여 포스터 등을 포함한 대화 형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변환합니다. 시작하려면 데모를 요청하십시오!


Enplug 디지털 간판 소프트웨어는 2012 년에 Nanxi Liu CEO와 Tina Denuit-Wojcik CTO가 공동으로 설립하여 맞춤형 실시간 스트리밍 컨텐츠를 사용하여 매력적인 외부 및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만들 수있게했습니다.


Enplug Digital Signage 소프트웨어 정보


Enplug 디지털 사이 니지는 기업이 마케팅 및 직원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매력적인 비주얼 컨텐츠를 작성하고 공유 할 수있게 해줍니다. 우리의 소프트웨어는 뉴스 피드, 소셜 미디어 벽, 스포츠 경기 점수, 직원 리더 보드, 그래픽 및 비디오를 사용하여 전세계 수천 개의 TV에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Enplug는 2012 년 캘리포니아 로스 앤젤레스에서 설립되었습니다.


훌륭한 정보! 나는이 점들 중 일부를 우리 팀에게 가져갈 것이다.


내부 의사 소통 전략을 작성하는 방법.


내부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너 하나 필요해? 어떻게 작성해야합니까? 얼마나 걸릴까요? 내부 커뮤니케이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이 모든 문구는 사람들이 내 콘텐츠를 검색하여 자신의 블로그를 만들 때 내 블로그에서 매일 사용됩니다.


그래서 나는이 기사를 모든 전략 전략에 관련시키고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IC 전문가의 경험을 활용하고 탐색하는 데 도움이되는 조언을 공유 할뿐 아니라 생각을 킥 스타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내부 커뮤니케이션이란 무엇입니까?


나는 수년에 걸쳐 무수한 전략 문서를 썼으며, 이제는 내 고객을 위해 정기적으로 기사를 씁니다.


더 많은 How To 기사를 찾고 싶다면 내부 통신 감사를 수행하는 방법, 내부 통신에 대해 배우는 방법, IC에서 일자리를 찾는 방법 등을 포함한 리소스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추가 읽기 : 8 가지 내부 커뮤니케이션 신화.


내부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고 싶습니까?


All Things IC Masterclass에 등록하십시오. 이것들은 런던의 일일 코스로 전문 커뮤니케이터에 의해 디자인되었습니다.


2018에 대한 다음 주제가 포함됩니다.


2018 년 1 월 18 일 : 전략적 내부 커뮤니케이션 (고위급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용)


2018 년 2 월 21 일 : 전략적 내부 커뮤니케이션 (고위급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용)


귀하가 CIPR 또는 IoIC 회원이라면 회원 자격으로 20 % 할인 혜택을받을 수있는 CPD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영리 단체는 결제시 NFP20 코드를 사용하여 20 %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앉아서 차를 마시고 내부 의사 소통 전략을 작성하는 순간부터 시작하도록하십시오. & # 8230;


내부 커뮤니케이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지도처럼 IC 전략을 본다. 그것은 조직의 여행에 대한 개략적 인 개요이며, 달성하고자하는 목표에 대한 큰 그림입니다.


& # 8211; 너 어디야.


& # 8211; 당신이 향하고 / 원하는 (목표)


& # 8211; 어떻게 거기에 도착할 것인가.


& # 8211; 얼마나 오래 걸릴지와 이유.


& # 8211; 도중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 # 8211; 왜이 방법이 최선인지.


& # 8211; 언제 거기에 도착했는지 알 것입니다 (측정).


나에게 무엇이 왜, 왜, 언제 더 전략적이기 때문에 무엇이 왜 전략에서 가장 중요한가?


나는 종종 구조의 일부로 위의 글 머리 기호를 사용한다. 왜? 전문 용어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아무도 아무런 도움도받지 못합니다!


귀하의 전략은 연구 기반이어야하며, 직원을 중심에두고 그것을 읽는 사람이 쉽게 이해할 수 있어야합니다. & # 8211; 이거 짹짹.


팁 : 연구를 기반으로한다는 것은 회사에서 의사 소통의 실제를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사 결과, 일화 피드백, 직원 설문 조사 / 포커스 그룹 피드백을 통해


양적 및 양적 정보를 모두 확보 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수집하십시오.


추가 정보 : 차이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부 통신 감사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이전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명심해야 할 단어는 그것이 관련된 특정 프로젝트, 사업 또는 회사 전체의 영역, 그리고 그 전략이 어떻게 조직의 계획과 일치하는 대화 및 피드백을 구축하고 장려하는지에 대한 명확성입니다.


그 핵심은 착수 한 업무 결과와 우선 순위, 예산 및 자원으로 인해 직원이 수행 / 말 / 생각 / 느낌을 다르게하기를 원해야합니다.


최종 결과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팁 : 내부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전반적인 비즈니스 전략 및 목표와 일치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왜 쓰여지고 있는지 질문 할 필요가 있습니다. 진지하게. 결국 내부 의사 소통의 목적은 귀사에서 비즈니스 전략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모든 것을 함께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작성하기 전에 다양한 이해 관계자가 누구 / 누구와 통신 할 것인지, 어떤 채널을 가지고 있고 왜 그들이 적합한 지, 그리고 무엇을 달성하기를 원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전략은이 모든 정보를 어떻게 포착하여 회사가 어떤 경로를 취하고 있는지, 어떻게 적합하고, 왜이 접근 방식이 가장 적합한 지, 그리고 어떻게 목적지까지가는지를 모두가 알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문서 작성이 전략의 끝이 아니라면 직원이이를 전달하고 노력을 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효과적인 내부 의사 소통을 통한 것입니다.


측정은 좋은 모습, 작동하는 것을 아는 방법 및 목표를 달성 한 시점을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어떤 형식이어야합니까?


짧은 대답은 의존적이다. 일부 회사는 서면 문서를 사용합니다. Word, 일부 프리젠 테이션, 다른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합니다.


팁 : 일단 작성된 후에는 어떻게 될지 생각하십시오. 이상적으로 그것은 살아있는 문서이어야하고 다른 사람들이 접근 할 수 있어야합니다. Word / PDF 형식을 사용하는 경우 독자가 콘텐츠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되는 책갈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얼마나 걸릴까요?


다시 말하지만, 완전히 달라 지지만, A4의 2-4면에서 10-15면까지 다양합니다.


팁 : 더 짧은 것은 읽기 쉽고 행동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읽고 싶어하지 않는 무거운 책이 아닙니다.


왜 더 길어? 더 긴 전략이 더 자세히 설명됩니다. 또한 채널 매트릭스 (사용되는 커뮤니케이션 채널 / 방법을 보여주는 그리드), 이해 관계자 매핑 (관련 / 정보가 필요한 차트에 플로팅) 및 관련 소스 (예 : 컨텍스트에서의 피드백)와 같은 요소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직원 설문 조사 또는 감사에서 추출).


누가 그것을 써야합니까?


IC 전략이 IC 프로에 의해 작성되는 것은 대개의 경우, 어떤 일이 필요하며 어떻게 비즈니스 전략에 부합하는지 이해하는 데 가장 가깝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조직 내부의 누군가 또는 comms 팀에게 조언과 지침을 제공하도록 요청받은 전문가 일 수 있습니다. 필자는 All Things IC 고객을위한 전략을 정기적으로 작성합니다.


팁 : 다른 사람들도 적절하게 참여시킵니다 (예 : HR, Legal, IT와 같은 비즈니스 파트너를 통해 외부 커뮤니케이션 담당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전면에 참여한다면 구매를 도울 수 있습니다. 참조 할만한 기존의 정책 / 전략이 있다면 먼저 읽어보십시오.


내부 의사 소통 전략에는 무엇이 있어야합니까?


내 전략에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제목이 포함됩니다.


제목 & # 8211; 특히 내부 전략이 둘 이상인 경우 내부 참조에 유용합니다.


이슈 / 목적 & # 8211; 그것이 정렬하는 비즈니스 목표. 매출 / 생산성 증가, 변화를 통한 안심


임원 요약 & # 8211; 독자를위한 간략한 개요. 그것이 가치를 더하는 방법, 필요한 자원, 타임 라인을 포함해야합니다.


구조 & # 8211; 지금 우리가있는 곳, 우리가 되고자하는 곳, 그리고 왜, 어떻게 거기에 도착할 것인가, 어떻게 우리가 거기에 있음을 알 수 있겠는가? 그것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와 타이밍이 더 필요합니다.


커뮤니케이션 목표 & # 8211; 왜 전략이 존재하고 달성하려는 것인가? 또한 취할 필요가있는 행동 / 행동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주요 메시지 & # 8211; 조직 전체, 프로젝트 또는 회사의 일부분이든 상관 없습니다. 짧고, 기억에 남으며 일관성 있어야합니다.


잠재 고객 세그먼트 / 이해 관계자 매핑 & # 8211; 당신이 누구와 통신하고 있는지. 잠재 고객을 세분화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용어가 있지만이 기사에서는이 용어를 사용합니다). & # 8211; 그것은 전 세계에 퍼져있는 소수의 직원 또는 수만 명의 사람들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일한 규칙이 남아 있습니다. & # 8211; 보다 직접적으로 콘텐츠를 맞춤화하고 각 그룹에 호소 할 수 있다면 더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팁 : 이해 관계자 또는 의사 소통 활동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있는 사람들을 염두에 두십시오. 다른 통신 계획을 만들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룹을 매핑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원, 노동 조합, 주주, 고객 등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채널 & # 8211; 귀하가 달성하고자하는 바를 설명한 후에 여기에서 사용할 커뮤니케이션 채널 /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직원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듣고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피드백 메커니즘과 양방향 채널을 갖추 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승인 프로세스 및 책임 & # 8211; 누가 전략을 서명하고 저자가 누구인지를 결정해야합니다.


연대순 & # 8211; 이것은 전략이 진행되는 것을 보장하는 데 유용하며 모든 라운드의 기대치를 설명하고 주요 날짜 또는 이벤트를 염두에 두는 데 도움이됩니다.


부록 & # 8211; 전략과 함께 고려 될 필요가 있지만 주 문서의 일부를 형성 할 필요가없는 모든 추가 정보.


더 효과적으로 시간.


내 블로그를 통한 내부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내 네트워크의 조언.


나는이 기사를 쓰고 있고 내 네트워크의 사람들에게 내 블로그의 독자들과 그들의 최고 팁을 공유 할 것을 촉구했다. 응답 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아래의 조언을 볼 수 있으며 런던의 스타 벅스, 바클레이즈, 그랜트 손튼, 노던 트러스트 및 트랜스 포트를 포함한 조직에서 근무하는 IC 전문가의 의견도 포함됩니다.


이 기사가 내부 의사 소통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 internalcomms 전략을 통해 생각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인가요? 새로운 기사에서 IC 프로의 생각을 들으려면 pls 트위터로 나만의 것을 해보십시오.


Jenni Wheller jenniwheller : & # 8220; 사업 계획을 이해하고 전략을 그것에 맞추십시오. 목표와 측정은 비즈니스 목표에 완전히 부합해야합니다. & # 8221;


Vici Cornwall kikiloola : 사람들이 사고하고 느끼고 행동하게하는 방법을 정의함으로써 시작하십시오. 또한, 처음에는 성공을 측정하는 방법을 정의하십시오. 거기에서 뒤로 작업하십시오 & # 8221;


AllthingsIC은 측정을 고려합니다 & # 8211; 아이디어가 많아도 좋지만 전략의 효과를 측정 할 수 있어야합니다.


AllthingsIC IC는 조직 / 관객에게 매력적이며 관련성이있는 방식으로 (그리고 모두 다 다르다) 조직 목표를 실제로 실현해야합니다.


AllthingsIC이 먼저 지식을 수집합니다 & # 8211; 비즈니스 전략, 직원 태도, 운영상의 문제, 인구 통계 & # 8211; 당신이 얻을 수있는 모든 데이터.


AllthingsIC는 더 넓은 전략과 통합되며 대면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 작업 환경 등)의 내부 가치를 과소 평가하지 않습니다.


- Eleanor Harwood (EleanorHarwood), 2014 년 4 월 8 일.


AllthingsIC는 직원 참여와 생산성 수준을 연결합니다.


AllthingsIC는 사업 전략과 그 회사의 운전자를 이해하도록합니다. 이해하지 못한다면 커뮤니케이션 할 수 없습니다.


AllthingsIC Working in close alignment with PR/Corp comms re timing of messages, but framing the message to suit the internal audience.


AllthingsIC give everyone a blog and ask them to talk about their experiences. The fewer gatekeepers the better.


— Julian Summerhayes (Ju_Summerhayes) April 8, 2014.


AllthingsIC See it as a living document and review it fairly regularly for continuing relevance.


AllthingsIC keep it simple, link to business objectives, focus on audience needs, and be realistic.


AllthingsIC Not exactly an IC pro, but for me – people don’t always think what you think they think. Don’t assume. Go find out.


— Chris Gibbons (connectedchris) April 8, 2014.


AllthingsIC making explicit the links between the IC strategy and wider organisational strategy; it shows line of sight and improves buy-in.


AllthingsIC horizon scan! Know the landscape internally across all areas in terms of activity/projects for the future & Map them.


AllthingsIC Have clarity on ‘what to use when’, not just for comms pros but everyone – we’re all communicators.


AllthingsIC Take risks and challenge – if there’s nothing in the strategy that you have to fight to get signed off, you’re playing too safe.


— Steven Murgatroyd (steve_murg) April 8, 2014.


Great post AllthingsIC I’d suggest presenting audience segmentation before messaging so that the content is shaped by a focus on audience.


— Caroline Kealey (carolinekealey) April 9, 2014.


Sarah Hodges hodgessarah: “Start at the end. What do you want to achieve and how will you know if you have achieved it?” Basically I think about the end goals. Utopia! What will colleagues think, feel, do as a result of our comms strategy? Helps me then work backwards to ensure we are focusing on the right things. “I also think it’s important to make sure you engage with all key decision makers up front and make sure you take them with you as you develop the strategy. They are our ambassadors at the end of the day and can make things happen on the ground. In this regard it’s always good to keep a constant dialogue with colleagues too – keeps you in check and ensures what you deliver will be right for them. Basically don’t work in isolation!”


Good post AllThingsIC. At times I cut it to: who, what, where, when, why, how. ‘How to… #internalcomms strategy t. co/oCg008n0AE‘. — lccinternalcomm (lccinternalcomm) April 9, 2014.


CIPR_Midlands AllthingsIC best tip when starting from scratch? Engage! Get to the heart and make it beat, use your engagement results. — Clair Slevin (clairslevin) May 27, 2015.


Read other articles on my blog:


Learn about internal communication with All Things IC in 2017-2018:


First published on All Things IC website 8 April 2014. Updated constantly.


Save Save Save Save.


2 개의 댓글.


Excellent and really helpful – thank you very much:-)


Internal Communications.


The role of the Internal Communications team is to provide a framework for communicating business strategy and success stories university-wide using a range of channels from face to face to online, digital and paper based to improve employee engagement.


The Internal Communications Team works closely with our colleagues in the Press Office to ensure that internal and external communications are aligned and with our colleagues in Student Life who communicate with our students. We also work closely with the Marketing, Planning and HR departments.


Through a number of communications channels we ensure that university-wide messages and announcements are delivered in a timely way and via the most appropriate method; encouraging opportunities for feedback at every stage of the communication.


Our communications channels include:


Face to face via regular Senior Leadership events and regular Registrar's networking sessions Monthly core brief - In Brief - delivered to all University Management Team (UMT) leaders for onward face to face briefing Vision and strategy updates - bulletins from the Vice-Chancellor Monthly Highlights - bulletins US News Channel - our daily online news channel USInternalComms - our Twitter feed providing news, success stories and top tips for employees Webinars - enabling the VC and senior leaders to host engagement sessions online with University employees Video briefings In addition to this we provide Internal Communications support and guidance to our colleagues who are responsible for communications at a local level within Professional Service departments and Schools. This support is included within our IC Toolkit.


Below you can find out more about the team and who is best placed to help you. We look forward to receiving your call.


Internal Communications Officer.


Jane has more than 20 years experience in all aspects of marketing and external and internal communications across both public and private sectors. Jane joined us in November 2011 to develop more specialist skills in internal communications. She has an Honours degree from Durham University and Chartered Institute of Marketing and Business Administration qualifications.


Jane can advise and support you with getting your Internal Communications messages out to all employees in the most effective way.


As well as supporting University-wide communication, VC & COO briefings, social media and US News Channel, she provides Internal Communications business partner support for the School of Health Sciences, the School of Nursing, Midwifery, Social Work & Social Sciences, the School of the Built Environment and Salford Languages.


Jane or call her on ext 54035.


Internal Communications Officer.


Maria has a journalistic background and started her career writing for magazines and topical websites. From there she worked in charity communications; driving national campaigns across print and digital platforms, as well as steering key internal communications. Before joining us Maria spent time in Public Relations, working with some of the biggest events, restaurants and bars in Manchester. She has lots of strategic social media experience, along with creative marketing skills.


Maria can advise and support you with getting your Internal Communications messages out in a targeted and effective way.


As well as supporting University-wide communication, senior leadership events, and the US News Channel and Twitter account, Maria provides Internal Communications business partner support for Salford Business School, the School of Arts & Media, the School of Environment and Life Sciences and Computer Science and Engineering.


You can Maria or call her on ext. 52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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